※ 물론, 오픈레이어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상속을 받아야 된다.
(Obviously Before starting, You should inherit to use Openlayers)
Method
/* 여기안에는 그냥 배열 처리만 해줘도 사용 할 수 있다. */
const polygon = new ol.geom.Polygon([]);
polygon.setCoordinates([[[120, 38],[120, 33],[126, 38] ,[126, 33]]]);
const polygonFeature = new ol.Feature(polygon);
polygon 사용하는 코드이다.
(This is a code for using polygon.)
만약 여러개의 폴리곤을 사용하고 싶으면
(if you wanna try a lot of polygon)
MultiPolygon을 사용하기 바란다.
(You use MultiPolygon in Openlayers)
좌표의 순서는 다음처럼 그려주는 것이 좋겠다.
(It's recommended to use like this the order of coordinates)
그럼 다음과 같이 사각형이 나온다.
(So you can see square as you can see)
그럼
(So)
좌표계를 배열로 감는것을 잊지마세요.
(and You should be careful when you use setCoordinates()
Don't forget surrounding array on your coordinate!)
폴리곤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을 확인 할 수 있다.
(You can see that polygon is going to working normally)
https://chocoboy.tistory.com/386
https://chocoboy.tistory.com/385
To be continue..
'Career > Openlay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layers] Openlayers code storage (0) | 2023.01.26 |
---|---|
[Openlayers] Openlayer's sensitive properties (0) | 2023.01.25 |
[Openlayers] 오픈레이어스 ol.geom.style 사용방법 (0) | 2023.01.19 |
[Openlayers] 오픈레이어스 LineString 사용 방법 (0) | 2023.01.19 |
[Openlayers] 오픈레이어스 Point 찍는 방법 (0) | 2023.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