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 왼손 글씨 연습 (3일차)

AlexHouse 2023. 3. 26. 13:13
728x90

 

왼손으로 글을 쓰는 것은 정말 불편하다.

 

왜냐하면 오른손잡이는 손을 바닥에 대고 

 

편안하게 작성할 수 있지만, 왼손으로 글을 쓸

 

경우에는 그러하지 못하다. 마치

 

공중에서 글을 쓰는듯한 느낌이다.

 

이게 이렇게 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From 왼쪽에서 to 오른쪽으로 글을 읽고, 쓰고, 적기

 

때문이다.

 

오늘이 벌써 3일차 인데, 어렵다 생각보다..

 


이형기 -낙화-

 

가야할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가는 이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봄한철

격정을 인내한

나의사랑은 지고있다.

 

분분한 낙화.

 

결별이 이룩하는 축북에 쌓여

지금은 가야할 때

 

무성한 녹음과 그리고

머지않아 열매맺는

가을을 향하여

나의 청춘은 꽃답게 죽는다

 

헤어지자

섬세한 손길을 흔들며

하롱하롱 꽃잎이 지는 어느날 

 

나의사랑 나의결별

샘터에 불고이듯 성숙하는 

내 영혼의 슬픈눈

 

 


 

최근들어, 연인과 결별을 겪고,

 

나한테 와닿는 현대 시 한편을 적어보았다.

 

마치 내 상황을 이야기하는것 같다.

 

성숙해지고 싶어하는, 나..

 

그래도 나의 갈길이 있으니까.

 

이미, 출발의 총성은 발사되었으니,

 

뒤를 보지 말고 나의 길을 나가야할 때이다.

 

인생은 고독하고, 혼자이다. 남자로서 살아가는 삶이란 더욱 그러하다.

 

self-Reliance (자립) 하는 사람이 되어야한다.

 


 

 

To be continue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