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 카카오톡 이용자 보호조치 (2일차)

AlexHouse 2021. 5. 31. 23:52
728x90

정말 신기하게도 카카오 보호조치에 걸렸다.

나 참.. 살다가 이런일도 다 생기는 구나 싶다.

 

보호조치

문구를 읽어 드리자면

인증번호를 발송할 수 없는 번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이것 때문에 삐쮸코인 매도시기도 놓쳤다

업비트

비트코인 매도시기도 놓치고, 현재 조별회의 2번이나 남아있는데..

연락이 안닿고있다. 더 중요한건 비대면 수업이라 연락할 방법이없다.

총체적난국이다.

 

오늘이 벌써 2일차이다.

뭐 카톡을 악의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이지 않을까싶다.

 

 

문의횟수

 

문의만 벌써 7번째 한것 같은데

실질적으로 한번 밖에 안왔다. 그것도 그냥

형식상의 복사 붙쳐넣기한 문구가...왔다...

 

 

답변내용

 

난 여기에 해당이 안되는데 어쩌자는거냐고...

억울해서 계속 문의를 보내보고 있는데.. 이제는 그냥 마음을 놓았다.

이게 바로 2일차 카톡 무소유의 여유랄....까?

 

나의 이후기가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한다.

5월30일 4시쯤에 정지를 먹었으니까.현재 5월 31일 23시 50분....
해제가 되거나 답변이 제대로 오면 또다른 후기를 올려보겠다.

 

뭔가 시원섭섭하다. 지금 "카카오톡" 하나로 송금, 자산, 연락이 어려워지는데
정말 20~30년후에는 대기업이 모든것을 지배하는 세상이 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

728x90